서로 닮았다는 소리 듣는 연예인

2019. 3. 25. 17: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약간 그라데이션으로 닮은 장민-차은우

장민은 스페인에서 트레이너로 살다가 모델 활동 하고 있는 방송인임

약간 둘이 웃을 때 닮았어....

둘다 존잘이지않냐




그리고 장민-정우성

장민 이분은 웃을 때 말고 진지한 표정 지으면 정우성 배우 닮음ㄷㄷㄷㄷㄷㄷㄷㄷㄷ

포즈도 같은걸로 찾아와봤어

둘다 존잘ㅇㄷㄷㄷㄷㄷ




박소담과 김고은

처음에 김고은 나오고 박소담 나왔을때 둘이 구분 못했던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닮아서 사실 지금도 가끔 헷갈릴 때 있음

둘다 피부 하얗고 순둥순둥하고 말간 얼굴이라 볼대마다 마음 정화되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다미와 볼빨간 사춘기의 안지영

코에서 입으로 내려오는 라인이 존똑!!!

둘다 예쁘고 매력있숴ㅇㅇㅇ




그리고 끝판왕

오정세와 이재원

같은 사람인줄 알았다;;;;;;;;;;;;;;;;

혼란하다 혼란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