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연 뷰티 화보

2019. 3. 25. 17:1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태연이는 어쩜 이리 한결같이 예쁘냐 ㅠㅜㅠㅜ 세젤예 ㅠㅠ




 

이번에 태연 화보가 샤넬 뷰티 화보인데 

새로 나온 립 제품 27가지 중 태연이 가장 잘 어울리는 5가지를 선정한 거래




 

이런 설명이 없었으면 태연 얼굴만 보고 있었을 듯, 

사진마다 립 색깔이 다르긴 해 



 

근데 뭘 발라도 다 찰떡같이 하나같이 예뻐 ㅠㅜㅠㅜ 




 탱구 인스타에도 사진이 올라왔는데 

헤이즈 댓글보고 주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면서 웃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떨 주접을 헤이즈가 대신 떨어줌 ㅋㅋㅋㅋㅋㅋㅋ


진심 우주에 다신 없을 mimo 






 

태연은 볼 때마다 얼굴이 도화지 같아, 피부가 하얀 편인 것도 있지만 




 

태연은 어떤 컨셉이든 헤어스타일이든 다 잘 어울림 ㅠㅜ  

걍 막 아무거나 입고 화장하면 될 것 같아서 부러워   





 

 태연 is 뭔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