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자 게임에 미쳐버린 혼성그룹 카드

2019. 12. 12. 02: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일단 PC방에서 서든어택 칼전



직원들이랑 게임 2개해서 진팀이
피방비랑 음식값 계산하는거





직원들이 못하는건지 제이셉이랑 비엠이 잘하는건지ㅋ;;;
몇판해도 계속 이기는듯​


두번째는 피파였는데, 둘다 그냥 게임을 잘함ㅋㅋ





직원들 농.락.





컨텐츠 촬영을 빙자해
사리사욕을 채우고 있는 제이셉씨
​​

그리고 1년전 브이앱 루미큐브 대전을 했었는데
(멤버들 전부 루미큐브에 좀 빠져있던 시절..☆)







(내가 좋아하는 빙구제이셉..속닥속닥👂)


얼마전에도 루미큐브 함
소민이는 거의 루미큐브 중독수준ㅋㅋㅋㅋㅋ



1시간이나 했는데도 아쉬워서
핸드폰으로 루미큐브 게임하고있음



미쳐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카드는 보드게임 중독자였는데..
(구비 해둔거 같음ㅋㅋㅋ)




저 중에 몸으로하는 트위스터 게임을 했었음





보드게임 한개밖에 못해서 아숩ㅜ_ㅜ...


이번엔 또 뭐올라 오나 했는데,
마피아게임 올라옴ㅋㅋㅋ



첫판은 제이셉이었는데



이 표정보고 마피아 의심 안할사람? ㅋㅋㅋㅋ
너무 확실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에 다 티나 미쳐ㅠㅋㅋㅋㅋㅋ



당연히 죽이죠?



거짓말 진짜 못한다는 제이셉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판







앤 근쥘근쥘 한뒈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 거짓말 못하는 애 한명 더 추가요



>촉<



표정관리 안되구여?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바로 탄로 났다고 한다~



요새 진짜 KARD - 게임=0 수준ㅋㅋㅋㅋㅋ
존-잼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