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징 그 자체인 중국판 아육대

2019. 12. 13. 04: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중국판 아육대 '초신성전운회' 촬영중




발레 선보이려고 나온 여자는 배우 진소운
갑자기 그걸 찍겠다고 폰 꺼낸 남자는 배우 우소동
강제 거치대 된 남자는 아이돌 주진남


우: 나 영상 좀 찍자 (폰 꺼내들고 찍기 시작)
주: 너는 왜 대놓고 남을 찍고 그러냐...(아육대 나와서 대놓고, 그것도 여자 배우를 찍는다니 납득 안감)
우: 진소운이잖아;

 


주: 그러니까 저 사람을 왜 찍어 (존나 이해 안됨)
우: 내가 찍겠다고.. 내 마음이지


우: (몰입)
주: 그래도 이렇게 대놓고 찍는건 좀 아니지 않냐? (불안 초조)





.
.
.






우: 쟤 내 여자친구야


주: 진짜야가짜야 ㅋ (안 믿음)
우: 진짜야



주: 저 사람이 니 여자친구인 거
우: (걸리적)
주: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아? (이 놈이 카메라 앞에서 컾밍아웃 한건 아닌가 걱정)
우: 응


.
.
.
주: (충격)
우: (가소롭)



알고보니 두 사람 사귀는거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인데 (=중웹은 물론이고 촬영현장에 모르는 사람이 없음) 인터넷 안하는 건지 뭣모르는 아이돌 친구가 남자배우한테 그만찍으라고 고나리 한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배우가 나가서 연습하게 된 상황도
남친이 온거 보고 왜 왔어(째릿)하다가


알콩달콩 눈빛 주고 받으면서 연습하라니까 보여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하고 키스도 함....(방송에 나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