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 시상식마다 레전드 찍는 융프로디테

2019. 12. 13. 04:3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윤아 시상식마다 레전드 찍는 융프로디테

 

 

 

마카오 국제 영화제 폐막식에 참석한 윤아

워.........................

 

 

 

 

 

 

 

 

 

진짜 말이 안나올 정도로 예쁘다

언니... 구면에 죄송하지만 늘 사랑합니다

 

 

 

 

 

 

 

 

마카오는 좋았겠다 여신 와있어서

 

혹시 윤아가 마카오 가있느라 한국에 미세먼지가 이렇게 심한건가

뭐야 윤아 여신님 얼른 한국와줘요ㅜ

 

 

 

 

 

 

 

 

 

 

윤아는 마카오에서도 세상 예뻐.....

중국매체들이 올리는 사진마다 예뻐서 저장중임(... 

 

 

 

 

 

 

 

 

 

Variety Asian Star: Up Next Awards 상도 수상한 윤아

비주얼 상도 주세요 윤아 얼굴 쩌니께

 

 

 

 

 

 

 

이게 폰카 직찍이라는게 안믿긴다고;

이렇게만 봐도 미쳤는데 실제로 보면 어떨까

ㄹㅇ 넋놓고 쳐다만 볼듯;;

 

 

 

 

  

 

 

갓.. 꽃사슴....융프로디테......여신......

공주님.... 언니 사랑해요

 

 

 

 

 

 

 

 

 

 

얼마전 중국 COSMO 시상식 참석했을 때도 비주얼 미쳤었는데

 

 

 

시상식마다 레전드를 찍는구나ㄷㄷㄷ

연말에 다시 한번 가요대제전에서 차은우랑 MC 본다는데 둘다 얼굴천재들이라 기대된다

윤아+차은우 둘이 투샷 잡힐 생각하니까 광대 올라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