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출연한 엑소가 남기고 간 것

2019. 12. 13. 04: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는형님 출연했던 엑소가 남기고 간 것

 

 

 

 

 

 

 

 

 

 

 

 

1. 안들려~ ♥

 

 

 

 

 

 세훈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들리는 거 당연한건데 자꾸 안들린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미리미리 준비하는 연말정산

 

 

 

 

 

 

 오세훈 몰랐는데 참 예능돌ㅋㅋㅋㅋㅋㅋㅋ

잘생긴 애들이 말 못알아먹는게 이렇게 재미있을 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반칙쓰는 94즈

 

 

 

카이랑 세훈이 하드캐리

얘네 둘이 못하는데 일부러 못하는 척이 아니고 레알로 못하는게 너뭌ㅋㅋㅋㅋㅋㅋ

 

 

 

 

 

 

 

 

 

 

 

 

 

 

 

4. 엑소 장래희망&별명

 

 

 

라임 맞춘거 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 sm이사 썼다가 '인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와중에 세훈이는 싹숰ㅋㅋㅋㅋㅋㅋㅋㅋ

 

 

 

 

 

수호 - 각이 (각잡아서) / 첸 - 정이 (다정해서) / 백현 - 댕이 (주댕이) / 

찬열 - 대이 (멀대) / 세훈 - 쟁이 (개구쟁이) / 카이 - 팽이 (도는 안무)

 

 

이런거 너무 좋아ㅋㅋㅋ

 

 

 

 

 

 

 

 

 

 

 

 

 

 

 

5. 아.. 춤 그런거 잘 못하는데,,

 

 

 

 

 

  춤 못출것처럼 하다가 초ㅑ- 하고 나오는거

절대 빼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준면 표정이랑 손끝 바뀌는것 좀 보라곸ㅋ

 

 

 

 

 

 

 

 

 

 

 

 

 

 

 

6. 엑소가 남긴 진정해 짤

 

 

 

 

 

 진정해 (엑소 ver.)

 

 

 

 

 

 

 

 

 

 

 

+번외

 

 

 

NCT DREAM 막내 ver.

 

 

 

 

 

 

 

 

 

 

 

 

 

 

 

7. 말 많아진 디오

 

 

 

 

 

 

 

 

어차피 X-엑소에 디오 없으니까

박차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카이 (예능) 신이다

 

 

 

 

 

 

 

 뭐니뭐니해도 카이의 팬티는 정말이지...

아형 역사에 한 획을 그었다고해도 무방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엑소 대유잼 그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