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거 보면 기분 좋아지는 사람 들어와

2019. 3. 25. 17: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지민

드라마 봐서 그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만 봐도 눈물나ㅠ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82년생인데 얼굴 진심ㅠㅠ데뷔부터 지금까지 나이 1도 안 먹은 것 같음

20대라고 해도 믿을만한 미모ㄷㄷㄷ



서현진

연기+춤+노래 다되는 배우임

중학교때 한국무용하고 대학생때는 실용음악 전공ㄷㄷㄷ

아이돌 데뷔했다가 배우의 길을 걷게 됐는데 배우 ㄹㅇ찰떡ㅠㅠㅠㅠㅠㅠ

이 언니 연기 너무 잘해서 믿고 보는 서현진 됨



신민아

신민아 데뷔일화가 대단함ㅋㅋㅋㅋㅋ

모델 선발대회에 친구가 장난삼아 응모원서를 냈고 표정연기하고 춤도 추고하는 다른 참가자들과 달리 인사만 꾸벅하고 이름만 말했는데 대상으로 뽑혔댘ㅋㅋㅋ

역시 떡잎부터가 연예인이었나봄ㄷㄷㄷㄷ

딱봐도 그래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핫시ㅠㅠㅠㅠㅠㅠ이거 내 전지현 최애짤)

전지현

그냥 레전드

암살 안옥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지현 찍는 드라마, 영화, CF 다 비주얼 미친거 같음

완전 귀여워


그리고 최근에 내 최애 배우 된 이세영

너무나 잘 자라준 아역 배우중 한명이고 최근 출연했던 <왕이 된 남자>에서 파워 중전상으로 많은 사람들 머리속에 탕탕 각인ㅠㅠㅠㅠㅠ존예롭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