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단톡방에서 수다쟁이가 된 멤버 시우민

2019. 12. 13. 04: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 단톡방에서 수다쟁이가 된 멤버

 

 

 

 

 

군대에서도 요즘에는 일과 시간 이후에 휴대폰 사용 가능하다보니까 

엑소 단톡방에 대화도 참여하고 연습실에 와서 밥도 먹었다는 디오와 시우민

 

 

 

 

 

 

 

 

 

아직 군대 안 간 멤버보다 군대 간 멤버가 더 대화 많이 하고 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우민이 입대할 때 마중 못 갔던 카이

미안해서 문자 자주했다함

 

시우민형 괜찮아? 잘 지내고 있는거지? 등등

 

 

 

 

 

 

 

 

  

 

 

연락 겁나 많이 온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이 스케줄 다 꿰고 있어서 오늘은 어디 가더라 내일은 어디 가더라 다 안다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