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실제로 보면 이런 느낌이겠지

2019. 3. 25. 17: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동욱

존잘 개잘생김

한지민

이것도 실물짤이라고 올라온거긴한데 내가 봤던 한지민은 카메라에 못담음 레알

그냥 요정 여신 갓ㄷㄷㄷㄷㄷㄷㄷㄷ

신민아

한번도 실제로 본 적은 없으나ㅠ실제로 보면 길쭉길쭉 시원시원한 미인일 것 같은 느낌

박해진

콧대가 어쩜 저러냐

이제훈

이제훈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애 배우ㅠㅠㅠㅠㅠㅠㅠㅠ실물로 봤는데 바르고 단정하고 딱 저렇게 생겼는데 더 마르고 샤프한 느낌임 콧대는 당연 미쳤고

박보검

음방 엠씨볼 때 한번 봤었는데 아이린이랑 투샷 잡힐때 감탄 나왔다

김혜수

갓혜수 말이 필요없음

영화시사회때문에 바로 코앞에서 지나가는 거 본 적 있는데 개개개개개개개말랐고 무슨 내 팔로 걸어다니뮤ㅠㅠㅠㅠㅠㅠ그리고 얼굴 조막만하고ㅠㅠ언니 소리 절로 나와

언니..! 이러니까 눈인사해주고 지나가면서 계속 인사해줬어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서장훈

ㄹㅇ 걸리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제로보면 위압감 장난 아닐 것 같앸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