윰블리 사복 스타일링

2019. 3. 25. 17: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언니 존예에요

얼굴이 러블리러블리라서 사복도 마찬가지로 러블리하고 샤랄라하게 입을 것 같았는데





딱 깔끔!

깨끗깔끔캐주얼하게 입고다님

맨투맨에 모자도 자주 쓰는 것 같더라

그냥 기본템인데 윰블리가 입으니까 러블리해보여ㅠ

정유미 별명이 왜 윰블리인지 알겠어ㅠㅠㅠ

멈무랑 같이 있는거 보면 사진만 봐도 힐링됨

멈무 이름이 탁구였나..?

둘다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독 멈무랑 찍은 사진이 많음

이건 내 최애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닥에 뒹굴뒹굴하는데 귀엽기 있냐.. 와중에 그냥 스트라이프 옷에 청바지인데 몸 마른거ㄷㄷㄷ

그래서 저런 핏이 나오는건가싶고ㅠ

회색 맨투맨 누구나 집에 있는 옷인데 스타일리쉬해보이는 건 얼굴때문이겠지..

러블리캐주얼이네 완전

윰블리 러블리!! 사랑해요 언니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