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이랑 계약하면 다들 부러워하는 이유

2019. 3. 25. 17:2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힙씬에서 박재범 회사랑 계약하면 다들 부러워한다는데 계약조건 어느정도길래 

소속 래퍼들이랑 주변에서 다들 그러는지 궁금해질정도임;;




 

(로꼬)

"박재범 형은 내 은인이다"

"박재범은 제로 서포트를 굉장히 잘해주는 사람"


이때 프로그램 출연 당시 크러쉬가 2년간 약 30곡정도 냈고 대부분의 곡들이 다 평타 이상, 

히트쳤었는데 이에 반해 로꼬는 발매곡수는 그리 많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로꼬가 더 

돈을 많이 받았다함ㄷㄷㄷㄷㄷㄷㄷㄷ도대체 계약이 어떤식으로 되어있길래;;;



우원재가 AOMG가고 처음 낸 음악이 너무너무너무 마이너해서 본인 스스로도 

'돈을 벌생각이 있는건가'하는 생각으로 만들었는데 AOMG 이사가 전화오더니 그런거 신경쓰지말라고 

우리가 AOMG인데 왜 그런거 눈치보냐고했다함 너 지금 하는거 멋있으니까 계속 해도 된다고ㄷㄷ


 


그레이도 AOMG 들어가기전 프로듀싱 능력 인정받아서 더 큰 규모의 회사에서도 컨택이 

들어왔었는데 거기 안가고 AOMG들어간건 신의한수..

계약 1년만에 외제차 2대뽑고 2년만에 서울에서 자가, 개인 작업실 생김


로꼬도 마찬가지로 차랑 집 마련했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쌈디) 인터뷰

'회사를 위한 회사가 아니라 아티스트가 주가 돼서 돌아가는 회사'

 

권정열 소란 고영배 V라디오에서 (고영배)가 했던 말


"내가 재작년에 한국대중음악상 사회 봤던 거 알지?

거기 평론가분들 선정 위원분들 힙합 뮤지션 분들 입을 모아서 박재범씨 그렇게 칭찬하더라.

진짜 평이 좋아. 우리도 그냥 박재범씨 되게 대단하지 활동 많이 하시고 멋있고한데 그 수준이 아니고 약간 그쪽 씬에서는 모두가 다 인정하고 믿고 따르는 그런.. 인간적으로도 굉장히 신뢰받고 입김이 되게 쎄더라고. 신뢰의 아이콘처럼 그런 느낌이더라구"


타장르 음악하는 사람도 아는 박재범ㅋㅋㅋㅋㅋㅋㅋㅋㅋ



Q. 마지막으로 박재범은 어떤 사장인가요?


"저는 제가 알아서 돈 벌어요. 아티스트를 통해서 돈 벌지 않아요."




존멋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