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 예상 다 빗겨나가는 골차 주찬 반존대

2019. 12. 15. 00: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사건의 발단
어제 팬들이랑 채팅하다가 반말이 편한지 존댓말이 편한지 물어봤는데



니스: 반존대!! (팬들은 벌써 설렐준비)



(팬들이 생각하고 있는 반존대)



그러나 현실은
.
.
.

주찬ver 반존대.jpg



(편찮냐 생각남ㅋㅋ)







(잡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이 원하는거 다 빗겨감ㅋㅋㅋㅋㅋ
(누가 주쨔한테 반존대 이렇게 알려줬는지ㅋㅋㅋ미쳨ㅋㅋㅋㅋ (대환장))


골든차일드의 메인보컬이자 귀엽고 웃기고 다하는 홍주찬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