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만하면 뻔뻔지수 급상승하는 디원스(D1CE)

2019. 12. 15. 00: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실패하고 한번만 더 기회 달라고 하는데
찰떡(게임 이기면 주는거) 무르면 준다고 하니까



(유준이 왤케 화나있엌ㅋㅋㅋㅋ)



원래 2번하기로 했다고 우기는중ㅋㅋㅋ



그리고 단어 이어말하기 하다가
진영이가 실패했는데 자기가 이겼다면서 슬쩍 넘어가려고 하고ㅋㅋㅋ



(뻔-뻔)



굴렁쇠 굴리기 하다가 안굴러가니까 그냥 들고가서



예에 성공!!ㅋㅋㅋㅋㅋㅋ



현수: 야 이거 누가 봐도 성공!ㅋㅋㅋㅋ
(짝짝짝)



용근이는 자신만만하게 나와서
넘나 당연하게 88올림픽 안나가봤냐곸ㅋㅋㅋ





(당당하더니 결국은 실패했다고 한다....ㅎ)



게임만하면 뻔뻔지수 상승하는거 넘나 웃김ㅋㅋㅋ
(넘나 아무렇지 않게 저래서 더 웃김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