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대 쩌는 연예인

2019. 3. 25. 17: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비(정지훈)

키 185cm

닌자어쌔씬 촬영 당시 74kg이었다는데 어깨보소;

침대에 꽉차는 어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키도 크고 어깨도 넓어서 뻣뻣할 것 같지만 비가 춤추면 걍 오져 오히려 몸매가 이래서 

더 동작이 시원시원해보이는 것 같음



유지태

키 188cm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유지태 너무 멋있지 않냐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봉사활동 가서 멈무 안고 있는건데 유지태도 어깨 개미쳤음ㅠ

진심 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쪽은 약간 더 어나더 레벨;

줄리엔 강

키 194cm

이분은 약간도 아니고 그냥 레알 사기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잭슨도 몸 좋은걸로 알고 있는데 줄리엔 강 옆에있으면 뽀짝뽀작 애기같음ㅎㅎㅎ


비, 유지태, 줄리엔강은 셋다 키도 크고 머리 작고 다리도 길어ㅋㅋㅋㅋㅋㅋ

덩치 그니까 떡대가 매우매우매우 좋은 연예인들ㄷㄷ관리 쩔어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