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빛천사 이용신 성우 콘서트 관련해서 올보이스 공지

2019. 12. 16. 03: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젠 이런 공지가 아니라 고소 공지 띄워야 됨 ㅇㅇ 대꾸하지 말고 고소 공지 때리면 입 닥칠듯

 

 

 

구성품에 CD 넣어줘->추가
스마일이랑 이터널 스노우도 해줘->추가
오르골 해줘->음원에 오르골 느낌 줘볼게
콘서트 해줘->콘서트 해줌
공개된 커버가 별로잖아 투표라도 해->시안 3개로 투표
내가 생각한 달천 앨범이 아니잖아->환불폼 열어줌
환불폼 수정하게 해줘 오기입한 사람은 어쩌라구?->환불 수정폼 열어줌
음질이 이상하잖아->작업한 사람들이 문제가 없대
감히 니가 콘서트를 후원금액으로 열어?->사용내역 공개할게
지랄도 이런 지랄이 없닼ㅋㅋㅋㅋㅋ 이랬는데도 소통을 안한다 이 지랄 떠는 애들도 존많임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내역 공개하면 또, 야 이거에 이만큼이나 썼어? 중간에 떼어먹었네 이 지랄할 듯 미친놈들아 그만 좀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