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발로 머리 기르고 느낌 확 달라진 테이 친구 조찬형

2019. 12. 16. 04: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장발이 훨~~~씬 기억에 남고 개성있어보여 멋있움 대박이다ㅋㅋ 나 장발+수염 개싫어하는데 이분은 되게 잘어울리시네

현재 전참시에서 서로의 매니저 역할로 나오는 배우겸 테이 매니저 조찬형ㅋㅋㅋ

 

 

데뷔초엔 이런 느낌이었음

잘생기긴했는데...뭔가...뭔가 모르게 가벼워보이는...

왠지 아침드라마 철없는 불륜남역 재질...어머님들이 좋아하는 막장 드라마에서 욕 바가지로 먹는 똥차 남편역 느낌..

 

 

그런데 주활동지던 중국에서 사드가 터지며 한국으로 다시 돌아오게되고

본의아니게 일을 쉬던중 테이의 추천으로 머리를 기르며 수염도 기르게됨ㅋㅋㅋㅋㅋ

 

 

그리고 현재

느낌 확다름ㅋㅋㅋㅋㅋㅋㅋ호불호 좀 갈리겠지만 수요있는 더티섹시류...

테이 안목 아주 칭찬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