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데뷔곡 가사 실화

2019. 3. 25. 17: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이 내일 화요일 오후 6시에 솔로데뷔를 함!!!!!
근데 데뷔 하루 전날인 오늘!! 신기하게 미리 데뷔곡 가사를 공개해줌ㅇㅇ 가사 너무 예쁘고 주옥같음ㅠㅠ



심지어 박지훈 자필로 가사 일부분 쓴거도 올려줌 근데 팬이면 다 알고있는 사실이지만 박지훈은 사실......
엄청나게 글씨를 못 씀ㅋㅋ자기도 인정함ㅋㅋㅋㅋㅋ
맨날 해석본이 같이 올라올 정도임 팬들끼리 분석하고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에 올라온 자필가사는 나름 해석본 없이도 읽을수있음!! 괜히 뿌듯ㅋㅋㅋㅋ



어쨌든 이렇게 타이틀 가사도 공개되고 솔로데뷔도 하루밖에 안 남아서 ㄹㅇ떨린다...ㅠ 두번째 데뷔라도 솔로라 그런지 개떨려ㅋㅋㅋㅋㅋ

그래서 ★판에 대놓고 홍보글 쓸게요★
내일!! 3월 26일 화요일 오후 6시!!! 박지훈 솔로데뷔앨범 O'CLOCK이 발매됨!!!
타이틀곡 이름은 L.O.V.E고 워너원 뷰티풀 작곡가님이 타이틀 작곡이랑 앨범 총괄 맡으셔서 ㄹㅇ기대중임 뷰티풀 갓띵곡ㅠㅠ 

그리고 더 대박인건 이번 데뷔컨셉이 뱀파이어로 예상된다는게 학계의 정설... ㄹㅇ박지훈 뱀파이어라니 너무 기대됨ㅠㅠ 어쨌든 그럼 난 티저 움짤들 올리고 마무리할게!!



글 읽어줘서 고맙고 다들 3월 새학기 잘 보내구 내일 6시에 나오는 박지훈 솔로앨범도 많이 들어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