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알엠 브이라이브 도중 이상한 댓글

2019. 12. 17. 00: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본문부터 댓글까지 존나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날 브이앱 댓글들 다 너무 남준이도 그렇고 의식의 흐름... 이었음

저 장기자랑으로 춤 8곡 춰요 

형 저 군대가요 

남친이랑 100일 축하해주세요 

그리고 또 뭐였지 그 축제에서 춤추는데 시선처리 어케하냐는 둥

뭐 그런.. 좀 신박하다 해야하나

암튼 요상한 날이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