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불시착, 재벌에게 천억대 사기치고 먹튀한 구승준

2019. 12. 17. 01:0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사랑의불시착 스포주의 (스포까진 아니고 캐릭터설정에 다 나와있긴함)

​영앤리치 사업가 구승준 (이라쓰고 사기꾼이라 읽는다) 역할 맡은 김정현




처음에 캐스팅 됐을 때는
주인공들이랑 어떻게 이어지나 싶었는데
윤세형(손예진의 둘째오빠) 이랑 사업하던 중에
천억대의 투자금을 횡령해서 중국으로 튀어버림
ㅋㅋㅋㅋㅋㅋㅋ



(가족들 사이에서 놀림거리 +1)


중국에서 브로커 만나서
인터폴 안 닿는 곳으로 가려고함



오과장: 지금 상황에서 저를 못 믿으시면 안되죠
구승준: 내가 딱~ 그렇게 말하고 윤세형이 뒷통수 쳤는데
(숙연...)




캐릭터소개 보니까
둘째오빠 뒤통수 때린 것 뿐 아니라
세리(손예진)이랑 결혼까지 할뻔함
벌써부터 예상되는 손예진과 혐관ㅋㅋㅋㅋㅋㅋ



사기죄는 공소시효가 10년이라서
그 시간 끌려고 북한으로 튀는거임
손예진도 지금 북한에 있는 상태니까
둘이 거기서 만나서
투닥거리는거 제발 나와줬으면 좋겠음ㅋㅋㅋ



+보면서 좀 흐뭇하게 본 껄렁껄렁한
사기꾼 디테일 보고가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