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캐쳐 해외팬덤이 투어한다고 해준 이벤트

2019. 12. 18. 01:1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드림캐쳐는 옛날부터 해외팬덤(=세븐드리머스)이
견고한 편임
꼭 본진아니어도 이벤트도 그렇고 서포트 엄청 함



이번에 미국투어 할때도 미국온다고 하니까
콘서트 이벤트 계획을 하는데,
그중에 한개가 미국 국기랑 주기 이벤트 했음




드캐도 포토타임때
마지막에 그 나라 국기 들고하는데
항상 국기를 팬한테 받아서 함



2층에서 던져줌ㅋㅋㅋㅋ






그래서 미국애들은 아얘 성조기 + 각 주별 주기 + 5개주 상징을 섞은 커스텀 주기를 만들어서
퍼스트 네임만 적어서 드캐한테 선물함
(주기에 적는게 안되는 곳은 안했더라구!)




콘서트 며칠전부터 부스 만들어서
팬들보고 싸인하러 오라하구
자기들이 만든 슬로건, 포토카드, 야광봉 무나도 함ㅋㅋ













(공연후에도 이틀 내내 꺼지지 않았다는 야광봉ㅋㅋㅋㅋㅋ)


⭐ 그렇게 완성된 주기 (펄-럭) ⭐










자기들끼리 펀딩열어서
드캐가 뉴저지에 머무는 동안 보러갈수있게
타임스퀘어 전광판도 걸어줌







사실 난 그냥 볼때마다 신기함ㅋㅋㅋㅋㅋ
드캐 해외팬덤은 이런거에 엄청 적극적인편


+ 내가 좋아하는 피리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