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버풀과 첼시는 1월 겨울 이적시장에서 산데르 베르게를 목표로 하는 중이다.

2019. 12. 18. 01:5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리버풀과 첼시의 관심을 끌었던 산데르 베르게는 앞으로 있을 이적 시장에서 "적당한 금액"이 테이블 위에 올려질 경우 곧 이적하게 될 것을 인정했다.

 

21살의 베르게는 유럽 최고의 젊은 인재들 중 한 명으로 부상했다.

 

리버풀은 베르게의 헹크에서의 진척을 지켜보았고, '골닷컴'은 첼시가 그의 서명을 위한 쟁탈전에 합류할 준비가 되어있다고 11월에 보도했다.

 

베르게는 벨기에 (*KRC 헹크) 팀의 국내 및 챔피언스 리그 문제에 초점을 맞추면서, 그의 주변에서 격양되어 온 추측에 휘말리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했다.

 

그러나, 노르웨이 국제연맹은 이제 그의 미래가 그의 현재 환경 바깥에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인정할 준비가 되어 있다.

 

그는 1월에 이적을 추진할 생각은 없지만, 많은 클럽들이 출구를 열어둔 채 이 문제를 강요하려고 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인정한다.

 

베르게는 HLN와의 인터뷰에서 "겨울이든 여름이든 모든 이적기간은 내 미래에 대한 많은 추측이 있다."

 

"하지만 현재로서는 구체적인 것은 없고, 그게 진실일 뿐이다."

 

"KRC 헹크와 함께 챔피언스 리그에 출전하는 것은 나에게 꿈이 실현된 것이었지만, 그 모험이 끝나서 지금 꼭 떠나고 싶은 것이 아니다."

 

"나를 위해 적당한 액수의 돈을 지불한다면 우리는 대화를 할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올 시즌이 끝날 때까지 KRC 헹크와 함께 할 것이다." 라고 말하였다.

 

베르게는 헹크와 계약을 18개월 남겨두고 있다. 그래서 그들은 돈을 벌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그의 에이전트는 이미 선수의 이적 가능성과 관련하여 여러 측면에서 질문을 던졌다는 것을 인정했고, 세리에 A의 나폴리는 현재 그들의 명분을 도울 수 있을 뿐 아니라 미래의 많은 잠재력을 자랑할 수 있는 선수를 위해 접근법을 계획하고 있다고 생각되었다.

 

이적설이 어떻게 전개될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유럽 팀들이 각각의 순위를 강화할 다음 기회가 올 때까지 오래 기다리지 않을 것이다.

 

 

*오역 / 의역 O

 

https://www.goal.com/en-gb/news/liverpool-chelsea-target-berge-leaving-january-transfer-door/1rq03r210rs2914nnct8toijn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