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공부하면서 한자읽기 도움되는 툴

2019. 12. 19. 01:1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https://kids.yahoo.co.jp/yomigana?ykvrank0.x=17&ykvrank0.y=3&ykvdesturl=https%3A%2F%2Fkids.yahoo.co.jp%2F

 

Yahoo!きっずよみがなツール

 

kids.yahoo.co.jp

 

 

야후 키즈판(ㄴㅇㅂ 주니어 같은거) 검색ㄱㄱ

 

 

 

처음 들어가면 일반적인 검색페이지가 뜸.

 




 

 

 

홈피 제일 위에 몇년생인지 버튼 클릭함. (저학년일수록 요미가나 많이 붙음)

요미가나 필요없을 경우 '요미가나 빼기 よみがなをはずす' 클릭하면 사라짐.

 

 

 

 

 



짠! 🤗

 

1,2년생에 클릭한 상태.

한자 전부에 요미가나 생긴 거 보이지?!🤗

 

 

 



한국 검색ㅎㅎㅎㅎㅎㅎㅎ 

왜 관련 검색어에 '한국음식 타피오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링크클릭하고 사이트 안까지 요미가나 붙는건 아니니 주의 ㅋㅋㅋㅋㅋ

검색시 나오는 사이트 이름이랑 사이트 설명까지만 요미나가 붙어!

 

 

 

 

 

 

혹시 키보드입력에 일본어가 없다! 

굳이 잠깐 검색하는데 내 자판에 일본어 넣기 싫다!

근데 검색해서 뭔 소린지 알고 싶다!하는 덬들은 

검색어 창 쪽에 '소프트키보드' 클릭

 

 

 

그럼 이런 키보드가 화면 가득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 

캡쳐에 설명 안넣었는데 왼쪽 상단부터

히라가나ひらがな 카타카나カタカナ ABC  버튼 클릭하면 히라가나에서 글자변환없이 바로입력가능.

 

 

 

 

 

테て 글씨 넣으면 

변환へんかん이란 글자가 나오면서 아이콘 두개생기는데

카타카나나 한자로 변환할 경우 '↓' 화살표를 클릭

 




그럼 따로 윈도우창이 생기면서 변환툴이 뜨니까

스페이스바 눌러서 글자 고르거나 마우스로 글씨 클릭하고 확정버튼 눌러줌!

 

 

 

한자한자 조합되다보면 요미가나가 바뀔 때도 있고 

사전에 안 나오는 신조어 같은 거는 야후 키즈판에서 직접 검색하면 요미가나 알 수 있어서 혼동될 때 사용 ㅊㅊ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