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을 통해 본 덕계못

2019. 12. 19. 01:4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배우 한예슬을 통해 본 '덕계못은 과학'

한 번도 공개된 적 없었던 것 같은데,,

한예슬이 최초로 좋아했던 연예인을 고백함

 

 


 

 

 

 

한예슬이 좋아했던 연예인은 김희선!!

 


 

 

어느 정도였냐면,

그 당시 김희선이 즐

겨입는 브랜드 옷이 있는데

(그 브랜드 옷이 뭐임?)

 

한예슬이 첫 아르바이트를 그 브랜드 옷 가게에서 했다고 함


 

 

당시 한예슬은 희선 언니와 같은 옷을 입고 싶어서

월급을 타오는 적이 없었대

월급 받자마자 옷 사느라 탕진했을 정도....

와....이 정도면 찐 덕후 아니냐

 

그렇게 산 옷을 간직하고 있다가

슈퍼 모델 출전할 때 풀 착장하고 나갔다고 함 

 

 

그리고 한예슬이 데뷔할 때,

김희선 언니랑 닮았다는 얘기를 들었다고,,,


이렇게 보니까 둘이 좀 닮은 것 같다

화려한 외모에 발랄한 성격까지..둘 다 미모 엄청나다 ㄷㄷㄷ


그런데 아직도 김희선을 만난 적이 없다는 한예슬 ㅠㅠ

 

덕후는 계를 못 탄다는 말은 과학ㅋㅋㅋㅋㅋ
근데 시상식에서 한 번 쯤은 만났을 것 같은데 아닌가봐 의외다 

 

그래서 한예슬에게 김희선 만나면 어떨거 같냐고 하니까

친한척 하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