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구하는 이제훈 피지컬

2019. 3. 26. 21: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KIA 타이거즈 열성팬이라는 이제훈이 시구를 했음

빨간색 유니폼이 왤케 멋있어 보이냐 ㄷㄷㄷㄷ




모자 써서 잘 안 보이지만, 입 꼬리 올라가서 웃는 거 보여? 존잘 ㅠ

비주얼 열일이다 진짜 

무슨 순정 만화 야구부 주장 비주얼 아니냐고 





 

피지컬 보소 ㄷㄷㄷ 훌륭하다 훌륭해 


 

와인드업 자세잡고 



 

 공 던지는 이제훈 



그러나...........





패대기 시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쉬워 하는 이제훈 ㅠ커여워 ㅠㅠㅠㅠㅠ



 

아쉬움에 입틀막하는 이제훈 ㅠㅠㅠㅠㅠ아ㅏㅏ넘 커여워ㅠㅠㅠㅠㅠㅠ미치겠따



 프리뷰 사진 보니까 거의 오열 수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쳐미쳐 졸귀탱 진짜 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자님의 기사 제목 ㅋㅋㅋㅋㅋ

기자님도 나와 같은 제훈 덕후이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청량미 넘치면서 퇴장하는 모습 봐ㅠㅠ  사람이 이렇게 멋지고 귀엽고 할 일이냐고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