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 알더웨이럴트의 재계약 기념 인터뷰

2019. 12. 21. 05: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토비 알더웨이럴트의 재계약 기념 인터뷰

https://www.football.london/tottenham-hotspur-fc/news/toby-alderweireld-tottenham-new-contract-17451720

 

 

"전 정말 정말 행복해요. 토트넘에서의 시간을 말로 표현할 수는 없어요. 제가 행복할 수 있는 다른 곳은 없습니다.

저는 이 클럽을 위해 뛸 수 있어 영광이며 

저는 단지 이 클럽이 다음 레벨로 올라가는 것에 있어 작은 부분일 뿐이에요."

 

"행복하고 스스로를 즐기고 있다면, 시간은 날아가듯 빨리 지나갈 거에요.

저 뿐만이 아닙니다, 제 가족들 역시 런던에서 정말 행복합니다."

 

"클럽과 팬들과 정말 좋은 커넥션을 가지고 있죠. 전 아약스에서 뛰었었고 그들에 대한 많은 존중을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지금 전 스퍼스의 선수이고 다른 클럽에서 뛰는 저를 볼 수 없어요."

 

"저는 클럽에 대한 사랑을 가지고 있어요. 쌍방이라고 느낍니다. 

클럽이 저를 좋아한다고 생각하고 저 역시 클럽을 사랑합니다.꿈과 같죠."

 

"처음부터 팬들은 저를 정말 잘 받아주었고 친구와 같았습니다. 우린 TOP4 위치에 들길 원하고

클럽이 다시 챔피언스 리그에 안착하는 것은 중요한 일입니다."

 

"전 익사이팅한 시간들이 오면서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토트넘은 정말 서로를 위해 노력하고 엄청난 것들을 얻길 원합니다.

우린 정말 좋은 그룹 없이는 지난 몇년간 해왔던 것들을 할 수 없을겁니다."

 

(*릴리화이츠 스퍼스랩님의 소중한 번역을 2차로 옮겨 작성했습니다*)

 

 

2023년까지 3년 6개월, 주급 15만 파운드의 계약입니다

토트넘의 재계약 정책(30대 선수 재계약X)이 바뀌고 있다는 좋은 소식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