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던을 닮아가는 현아 화보

2019. 3. 26. 21: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에 스타일난다 화보 찍은 현아 , 


전체적인 스타일링과 사진 콘셉트 등 스타일 디렉터를 자처했다는 현아.

어쩐지 옷 스타일이랑 현아 이미지랑 잘 어울린다 했어ㅎㅎ






근데...손이 왜 거기 있니??????;;;;;;;  

 

..... 사진 보는 내가 민망함....;;;;;;;;;



옛날 일본 비주얼락같은 포즈....;;; 

ㅁㅏ일리 사이러스 느낌도 나는 것 같고....



 어떻게 보면 쉬운 포즈들이 아닌데도 현아가 취하는 거 보면 끼는 확실히 남 달라 



그나마 이 사진은 현아만의 특유한 섹시함이 보이는 것 같아. 

차라리 이런 식으로 찍지...아쉽 ㅜ 





 화보 촬영 후 

"팬들이 이 화보를 보고 많이 웃었으면 좋겠다. 

요즘 내가 좋아하는 것들이 뭔지 알려 주고 싶었다"고 밝힌 현아 





 


이런 사진들이 더 현아스럽고 예쁜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