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히토미 한글 잘쓴다

2019. 3. 26. 21: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히토미 한국어 쓰는거 본 사람 있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잘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채연이한테 편지쓴거

웃는 이모티콘이랑 하트 자주 쓰는 거 같음

이건 유리한테

유리가 라면 먹을 때 젤좋고 멍멍이 같아서 귀엽다는 히토미가 귀여운 나....

또박또박 예쁘게 쓰려고 노력하는 느낌이야 

글씨에서 느껴짐ㅋㅋㅋㅋㅋ딱 외국인이 한국어 쓴거 같긴한데 이뻐ㅋㅋㅋ

단정하고 귀엽고 예쁜 산돌히토미체

누가지었냨ㅋㅋㅋㅋㅋㅋㅋ문서 작성하다가 진짜로 폰트에 있을 것만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멤버들도 감탄한 히토미 글씨체

왠지 다른 외국어 글씨도 잘 쓸 것 같아ㅋㅋㅋ

자막 주접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움 치사량 오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