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이세진 연습생 남친짤

2019. 3. 26. 21: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 얘들아~ 내 새로운 남자친구를 소개할게 . 잘생겼지? ㅎ




내가 내 입으로 말하기 좀 부끄럽지만 내 남친 박보검 닮지 않았니? 보고만 있어도 뭔가 정화되는 비주얼이다 


카페에서 데이트 하다가 잠 든 내 남친, 넘 귀엽지 않아? 저 날 어찌나 피곤해하던지 ㅠㅠ 안쓰러웠다니까 



같이 생일 축하 파티도 하고


여행 가서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했어  



내 앞에서 셀카찍는 모습도 내가 찍었어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내 남친은 동물들을 좋아해, 동물 좋아하는 사람치고 나쁜 사람은 없다는 말, 맞는 말


 

수작업으로 인형을 만들어서 판 돈으로 유기동물보호단체에 매번 기부도 해 ㅠㅠ

이런거에 더 발리고 멋있지 않니??















는 훼이크고....











  이번 프듀X 상암에서 눈에 들어오는 몇 안되는 연습생 중 한명   



이세진 (1996년생, 아이디어뮤직엔터)

웹드라마 옐로우, 연애포차, 통통한 연애 등 출연






아직 프로그램 시작도 안 했는데 벌써부터 커뮤니티 난리 나고

과거 사진들도 올라온 이세진. 



 

 

사진들이 다 남친짤들 같아서...망상 연애 함 해봤어.... ☞☜

이런걸로 너무 미워하지는 말아주라 ㅠㅠ







 그리고 새로 뜬 증명사진!! 

이세진 데뷔 가즈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