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힙한 김보라 근황사진들

2019. 3. 26. 21: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악 개존예 진짜 예쁘다

레몬레몬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발리가서 화보 찍은거라던데 여름느낌 엄청난다

그리고 머리 붙임머리 한거 같은데 이것뚜 잘어울리고

혜나때랑은 또 다른 느낌으로 예뻐ㅠ

원래 얼굴형이랑 비주얼이 좋았어서

비하인드 사진들도 몇장 풀어줬는데 사실 화보컷보다 비하인드 사진들이 더 예쁘다는데 함정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취이긴하다만

이런 표정 너무 좋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이런 보정도 좋음ㅋㅋㅋ색감쨍한거

결론적으로 이번 화보는 사야된다... 이거네

   

   


단발시절 김보라

단발 보니까 또 단발 하고 싶어지고요

단발이든 뭐든 차기작 잘 골라서 또 나와주길!!

갠적인 바람은 여주인공으로ㅠㅠㅠㅠㅠ나와줘쓰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