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쿄 여행 브이로그 올린 박민하

2019. 3. 26. 21:2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전)나뮤 멤버였던 민하가 최근에 유튭 시작했어

도쿄여행 간거 브이로그 찍어서 올려줬는데 직접 촬영하고 편집해서 올려줌

근데 얼굴이 너무 최고라 예쁜 사람 다 같이 보고 싶어서 올린다ㅠ



카메라에도 관심 많은거 같더라고

사진도 많이 찍고카메라 샵(?) 같은데도 구경가고 함

장비병 생기면 답이 없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하투어 스타트

그냥 길거리 돌아다니면서 쇼핑하고

맛있는거 챙겨먹구

또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하 별명이 너무 잘먹어서 밥민하임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수다도 좀 떨다가 밖에 나와서 산책도 하고 공원도 놀러가고 

근데 난 길거리에 이런 사람 돌아댕기면 가만히 서서 넉놓고 쳐다 볼 것 같아 진심ㅠ

이런 예쁘고 기럭지 시원시원한 언니가 옆에 지나가는데...실제로 보고싶다ㅠ

평범하디 평범한 브이로그였는데 일단 비주얼이 다했다는ㅇㅇ홀려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보니까 살맛 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