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오마이걸에 빠진 이세돌

2019. 12. 23. 00: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동욱은 토크가 하고 싶어서' 출연한 이세돌

 

천하의 이세돌이 걸그룹을 좋아한다는데..라면서 질문함

 

 

 

살짝 부끄러워 하면서 입덕을 했다고 전하는 이세돌ㅋㅋㅋ

표정 ㅋㅋㅋㅋㅋㅋㅋㅋ커엽다 ㅋㅋㅋㅋㅋ

 

 

 

 

 

 

 

 

 

 

그가 빠진 걸그룹은 '오마이걸' !!!!!

옴순이들 예쁘고 노래도 잘하고 귀엽지 ㅜㅜ 

보는 눈 있으시네 ㅋㅋ

 

 

사실은 잘 몰랐는데,

최근에 입덕한 계기가 

어떤 경연 프로그램 (퀸덤 말하는 듯)을 봤는데

'괜찮다' 생각이 들어서 

노래를 좀 찾아봤다고 함

 

 

 

그렇게 발견한 띵곡은

 

 

'불꽃놀이'

진짜 이 노래 띵곡이지 ㅠㅜㅠㅜ 

캬~~ 안목 있으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