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트로 뼈 때리는 주옥같은 박명수의 어록

2019. 2. 18. 19:0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팩트로 뼈 때리는 주옥같은 박명수의 어록들

욕(의) 자유가 있는 나라에요

내 마음이지 무슨 상관이예요

내 마음이다! 


밤길 조심해

치면 나야!



 

 

터진 입이라 내뱉었어요

아~ 어쩌실 겁니까?


 

누구하나 날 무시할 수 없어



 

그렇지 않아도 피곤한데

사람을 피곤하게 만들어 


 

 

내 명분, 내 이익이나 찾으면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말



 

돈이 세상에서 제일 중요한 거거든


 

다음 생은 없어요

엉망으로 살아야 돼요 


 

타고 나야 돼 

백날 해봐야 



 

티끌 모아봤자 티끌이다




 

혼자 있으면 얼마나 편하고 좋아~




 

돈 벌려고 일하는데 돈을 거꾸로 가져가...





 

가는 말이 고우면 얕본다. 




이렇게 모아서 보니까 맞는 말도 있고 ㅋㅋㅋㅋㅋ 명수옹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