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가는 박우진

2019. 3. 26. 21: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출국하는 우진이 봐 ㅎ 체대 선배미 낭낭하시다 ㅎㅎ


뒷모습 봐 ㅠㅠ 우리가 상상하는 체대 선배 그 느낌 딱이야 ㅠㅜㅠㅜㅠ 




우진이 정글의 법칙 찍으러 떠났어 ㅠㅠㅠㅠㅠㅠㅠㅠ정글이라니 ㅠㅠㅠㅠㅠ

'대신 가기 찬스' 없나? 내가 대신 갈 수 있는데....ㅜㅜ 


 이 누나는 우진이 정글 간다는 소식에 하루 종일 힘이 없고 ㅠㅠ 걱정돼 죽겠는데....


 갓기는 신나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우진이가 좋으면 됐어....그래...그거면 됐어... 




정글에서 벌레들이 괴롭히면 이 누나가 다 혼내 줄게 ㅠㅠ 다치지 마 ㅠㅠ애깅 ㅠㅠ

벌레들은 알아서 우진이한테 빌어라 



옆모습 콧대라인 좀 봐 ㅜ ㅜ 미쳐따 ㄷㄷㄷㄷ 


프리뷰 사진이지만 피부도 투명하고 빛이 나, 아기 피부 같아, 아,,,! 우진이 갓기지 ㅎ 


 

볼에 바람 불어 넣은 것 봐 ㅠㅠㅠㅠㅠ 뭐 이렇게 귀여운 생명체가 다 있어 ㅠㅠㅜㅜ 



우진아 ㅠ 몸 조심히 잘 다녀 와 ㅠㅠㅠㅠㅠㅠ 니가 없는 한국이 무슨 의미가 있겠냐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