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구 여기가 무대인사인가 팬싸인가

2019. 3. 26. 21:3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 이젠 진짜 위화감 1도 없다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까지 이런 영화배우는 없었다

여기가 영화 무대인사인가 아이돌 팬싸현장인가 


영화배우 설경구입니다

경찰모자에 경찰봉... 이제 본인도 이런것쯤은 아무렇지도 않은 것 같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라면 무조건 한번쯤은 써봤다는 그 토끼모자도 쓰셨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매품으로 오리모자도 있습니다

오리!!꾸꾸!!! 설경구라서...꾸꾸.......




설경구 갭

무대 밖에서 한없이 까리함

무표정ㅇㅇ 존멋임ㅇㅇ 카리스마ㅇㅇ

무대인사하러 들어오면 한없이 뽀쨕해지는 당신은....

토끼모자 오리모자 이외에도 팬들이 자꾸 머리에 뭘 씌운다곸ㅋㅋ거의 20개는 넘게 씌웠다함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