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네이버 실검 1위까지 찍었던 원피스 에이스 죽음

2019. 12. 26. 10: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기한 네이버 실검 1위까지 찍었던 만화캐릭터의 죽음

원피스 에이스 죽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회차랑 에이스 이름이 네이버 실검까지 뜨면서 돌아다녔고 

온갖 커뮤니티에서 낚시성 스포하면서까지 에이스 죽음을 널리 알렸던 기억이 있음 

 

 

 

 

 

 

 

 

 

라떼는 에이스 죽고나서 머글들까지 야 그거 알아? 에이스 죽었대 이랬음

학교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스 죽었다고 외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