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 볼때마다 신기한건 사이가 너무 좋아

2019. 3. 26. 21: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리얼 인증 가능 여돌팬인데
방탄 멤버들은 어떻게 남자애들끼리
스스럼 없이 스킨쉽하고 사이가 좋은지 신기함
야채소년단? 그런 별명이 있을 정도로
서로서로 붙어다닌다고







남돌인데 이런 짤들이 넘쳐나는거 개신기
콘서트 하면서 땀범벅인데도
서로 안고 업고 
사이 좋아보여서 부러움





+ 팬들이 해주는말



형라가 권위적이고 그런게 아니라 동생라인 둥가둥가해서 자연스럽게 스킨십 튼 거 같음. 특히 호비... 보통 남자애들은 저런 그룹에 끼어있을 일도 없고 있다해도 서열질 강한 집단이 대부분이라... 조금만 앵겨도 잘 받아주니까 서로 맘 놓고 하는거지 ㅋㅋㅋㅋ 여자도 몸 닿으면 질색팔색하는 친구한텐 스킨십 안하게 되잖아 ㅋㅋㅋㅋㅋ사용자첨부이미지



진짜 최고다 방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