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에게 이해받지 못하지만 신나게 한국덕질하는 일본팬덤

2019. 12. 27. 15:5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각시탈 덕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ㄹㅇ 상상초월이네.. 뭐 니네가 좋다면야,,

제5공화국이 일본에서 인기였다는건 아는사람만 아는 사실인데 

 

놀랍게도 아직까지 팬덤이 살아있다. 왜 아직까지 인기가 있는진 아무도 모르지만

 

동인행사마다 매번 굿즈도 내고 일본의 한국군 팬(????)들이랑 합작해서 단체 코스프레도 하고있음

 

 

 

 

 

 

 

 

 

 

제5공화국 촬영장 아님

 

 

 

 

※일본

 

 





※일본맞음

 

 

 

 

 

 



판문점 회동

 




 

 

차량까지 마련해서 찍음

 

 



 




????



 

 

 

 

한국군 복장을한 영국인과 한국군 설정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일본인이 코미케에서 사진을 찍고있는 모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