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석진 피지컬에 환호하라

2019. 3. 26. 21: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미팅 때 상체 윗부분 시스루인 옷을 입은 진 



진짜 김석진 개존잘이다 ㅠㅠㅠㅠ비주얼 감상좀 해

 



정작 본인은 시스루 옷인 줄 몰랐다가 뒤늦게 알고 자신의 옷을 봄 ㅋㅋㅋㅋ

 

ㅋㅋㅋ황급히 옷을 올려서 가리는 김석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 공연때는 한쪽 팔이 노출된 의상을 입은 김석진


 




한쪽 어깨가 노출되고 한쪽은 평범한,,,,언밸런스 디자인의 옷

 





노출된 한 쪽 팔이 신경쓰여 옷을 올리는 석진

 



그렇게 완성(?)된 김석진의 옷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그러나 옷이 자꾸 흘러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팬미팅 때는 옷이 흘러내림과 동시에 가림

ㅋㅋㅋㅋ부끄러워 하는 것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찢어진 청바지를 입어도 살색 부분 보일까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리는 분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