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생겼는데 귀여운 박보검 토끼모자 근황

2019. 3. 27. 21: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보검이 팬미팅 끝나고 팬들한테서 받은 선물 보여주고 싶다고 라방했는데

 

 

 

파워인싸템이라는 토끼모자더라구

표정에서부터 신난거 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이케해서 챱! 썼는데 원래 모자라는데 거울 보면서 썼다벗었다 썻다 벗었다 머리 만졌다가 다시 써보고 한 오백번은 썼다벗었다 해야하는거 아니었냐...

보검이는 그냥 한번에 촵! 끝이네

왐마야 얼굴로 압살;

토끼모자 유행 지난 줄 알았는데 아니었어 보검아 너로인해 이제 다시 유행시작이야 

아 재밌다 재밌어 얼굴유잼

굿나잇 하는데 가지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보검아 가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가지말라고 수백번 외쳤다...

응 너 반칙

 

 

얼굴 이렇게 생기고 귀엽기까지 하는거 존;나 반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기가 내 누울곳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