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도연이 갑자기 눈물 쏟은 이유

2019. 3. 27. 21: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밥블레스유에 하재숙 배우님이 나오셔서 밥먹으면서 이야기 하는데 이런저런 이야기 도란도란하다가 나이가 들어 라면 먹고 누워있다가도 "예뻐서"라고 말해주기로 함

바로 적용시키는 은이ㅋㅋㅋ

송은이 예.뻐.서!!!!!!!!!!!!!!!!!!!!!!!!!!!!!!!!!!!

영자는 곰곰히 생각하다가 '좋아서!'라는 말 듣고 싶다함

도연이는 '잘해서'

쑥이는 '순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쑥이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도연이가 물어봄 "언니들 왜 저랑 같이 밥블레스유 하세요?"

언니들 그 말 듣자마자 바로 "도연이 잘해서♥"

처음에 도연이 장난치면서 울먹이는 줄 알았는데 진짜로 울었더ㅠㅠㅠㅠㅠㅠㅠ

감동받아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들 도연이 폭풍칭찬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언니들 표정 다 도연이 우쭈쭈해주는 거 같고 너무 좋았음 정말 열심히 하는 것도 보이고 노력하고 하니까 얼마나 예뻐보일까 진짜 장도연 귀엽고 잘해서 좋아ㅠㅠㅠㅠㅠㅠ

도연이 잘해!! 잘하고 있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