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라이브에서 설리의 고양이를 공개한 김희철

2019. 12. 30. 07: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유튜브 라이브에서 설리의 고양이를 공개한 김희철

김희철 라이브중: 많은분들이 아시겠지만 어제 연예대상때 마지막에 재석이형이 이제 대상을 받고 그.. 두 동생들에 대해서 얘기를 하셨는데 저도 그 순간 되게 짠하면서 속으로는 너무 고마운거에요. 

 

재석이형이 그얘기를 이제 하실때 저는 아 재석이형 진짜 너무 고맙고 너무 멋있고.. 왜냐하면 저는 이제 그 얘기를 굳이 안하려고 하고 티를 안내려고 했던게 왜냐면은 이제 두 동생들은 진짜 할수있는 말이 없잖아요. 

 

또 이제 그걸 갖고 자기네들 입맛에 맞춰서 지들끼리 스토리를 짜는거야 그게 너무 역겨웠고 내가 이걸 비추는데에 있어서 또 다른 추측들 또 자기들 입맛에 맞는 얘기들 또다른 루머들을 만들테고 그래서 그냥 애써 감추고 감추고 그랬거든요. 

 

그래서 미우새쪽에도 굉장히 고마운게 그 지난주 일요일날 나왔었나 제가 뮤비끝나고 집에서 청소할때 그러니까 그때도 원래 그 제가 미우새 할때마다 감춰놨었어요. 

 

얘기를 하고 괜히 사람들이 또 추측하고.. 그들을 추모 해주고 그러는건 너무 감사하고 고마운일이지만 거기에 편승해서 뭐 니네 때문이다 뭐 니네가 어쨌다 너네가 어쨌다 진짜 성별로 싸우고 뭐 이러는 진짜 꼬라지들이 너무 꼴보기싫어서 걍 다 편집해달라고 했거든요. 

 

제가 11월6일날 라방에서 문자할때 확 이녀석이 뛰어들었잖아요. 그래서 여러분들이 뭐 어차피 알거다 아는데 그래도 미우새쪽에다가 형 얘를 이고양이를 너무 뭐 잡은거나 이런게있으면 편집을 해주시고 못보던 고양이 새로운 고양이 이런 자막이나 이런거는 빼주셨으면 좋겠어요

 

 

안해주셨으면 좋겠어요 그랬었는데 전 미우새에 진짜 고마워요 왜냐면 우리어머니한테도 잘해주시고 그러신것도 그렇지만 저랑 굉장히 오래된 작가누나랑 CP 형이거든요. 그분들이 희철아 뭔지 안다 뭔지알겠어 하면서.. 다 도와주셨거든요. 왜냐하면 또 이걸로 너무 뭐 이렇다 저렇다 그런게 싫었어가지고 다 진짜 그냥 너무 고마워요.(블린이를 들어서 보여주면서) 우리 동생 설리를 기억해주고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셨던 여러분들 우리 블린이 잘 있으니까요 네. 블린이가 처음 왔을때 굉장히 아팠더라구요 아픈 상태였더라구요. 등에 막 큰 종기같은것도 나 있어서 제가 병원가서 수술도시켜주고 그랬었거든요. 그러다가 제가 이제 친한 기자누나한테 얘기를했어요. 

 

이거를 내가 계속 묻고 있는게 맞는거냐 아니면 얘기를 하는게맞는거냐 그랬더니 누나가 희철아 너의 그 마음은 너무 따뜻한거다. 근데 내가 기자의입장으로써 얘기를하자면 너가 그거에있어서 너무 부담갖지말고 얘를 데리고 있음으로써 죄책감 갖지 말고 그리고 동생들한테 너무 미안한마음 갖지 않아도 돼. 이러면서 얘기를 해주는거에요 그게 되게 고마웠어요.

 

 

 

요약:바로 공개를하지않은건 내가 이녀석을 데리고 있으면서 또 이거가지고 다른사람들이 지들 입맛에 맞게 왈가왈부 하는게 너무 역겹고 꼴보기싫었다고함.

 

그래서 미우새측에도 내가 이고양이를 잡거나 하는 장면은 빼줬으면 좋겠고 이 고양이에 대해 자막이나 이런건 없었으면 좋겠다라고 했고 설리를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셨던 팬분들에게도 뭔가 예의는 아닌것같고 어차피 다 알고있으니까 결국 공개하게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