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배우 배용준

2019. 3. 27. 21: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배용준

뭐랄까 나는 이런 배용준류(?)의 얼굴이 취향이 아니지만 애초에 미남배우로 떴으므로ㅎㅎ

 

배용준 잘 모르는 사람들은(워낙 작품활동을 안한지 오래라;)

미남??? 이럴 수도 있을 것 같은데 확신의 미남상이긴 함

 

욘사마가 왜 나왔게...

부리부리하고 눈빡! 코빡! 입빡! 이런 이미지가 아닌 부드러운 이미지의 미남ㅇㅇ

아 진짜 욘사마

난리도 아니었었는데ㅋㅋㅋㅋㅋㅋ아직도 일본에서는 욘사마 인기 있지 않나....

태왕사신기에서의 배용준이 젤 잘생겼다고 생각했었음

사실 겨울연가때는 그냥 쫌 살짝 버터미남 같은 느낌이었다면 태왕사신기는 그냥 담백존잘이었음

늘 멋있는 캐릭터 맡다가 왜 연기안할까....

이제 연기할 필요가 없는건가ㅠ

뭔가 추억 속 인물 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연기 활동 안하려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