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돌 동료의 애교를 보았다

2019. 3. 27. 21: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EXID 솔지가 팬들에게 뿌잉뿌잉 애교를 부리자,,

 

 

 LE의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심 정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친구 리더 소원이가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서 애교를 선보이자 

 

 

 

 

 

 

 

 

헐~ 이 언니 왜 이래? 이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랑 은하는 표정으로 지금 싸우자는 거냐 라고 말하는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반면, 막내 엄지는 

그래~ 맏이 언니 할 수 있을 때 함 해봐~ 이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더의 애교를 보는 옌니표정 ㅋㅋㅋㅋ

시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능 방송에 출연한 소녀시대 

써니가 애교를 한창 하고 있는데 

 

 

 

 

 

 

 

 

 

 

 

 

 효연이랑 수영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죽하면 MC들이 너무 냉정한 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에 굴 하지 않고 손 동작하면서 계속 애교를 부리니까 

 

 

 

윤아의 강력한 한 마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과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