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업로드 된 아이돌 대참사

2019. 3. 27. 21:4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NEW!!!!

정세운ㅋㅋㅋㅋㅋㅋㅋ왕꿈틀이 뜯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내가 볼 땐 왕꿈틀이 문제가 아닌 거 같음

세운이는 왜때문에 머리에 저렇게 치렁치렁 달고 있을까? 주렁주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세운 귀여워

요즘 너무 귀여움

 

 

 

 

 

원조 오마이걸 승희

팬사인회 대참사의 시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희는 저 표정이 너무 귀엽다곸ㅋㅋㅋㅋㅋ

진짜 놀래가지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몬드 대참사 일으켰던 몬스타엑스 기현

놀라는거 봨ㅋㅋㅋㅋ다들 귀여워쥬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아몬드 요정★☆★☆★☆

 

 

 

아 너네 그거 아니

세운이 민초배척단이래

(민초는 잘못이 없다 세운아!!!!!!!!!!!!!)

민초 한입먹더니 내려놓고 주머니에서 바나나 꺼내먹더라...

세운아 민초 맛있다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