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일본인에게 츤데레 물어봄

2019. 3. 27. 21:5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이즈원 멤버들이 브이앱을 함

 

사진 왼쪽부터 미야와키 사쿠라(일본인) 조유리(한국인) 김채원 (한국인) 

 

 

 

요새 유리가 꿀에 빠져 있다고하면서 오면서도 꿀 퍼먹으면서 왔다고 ㅋㅋㅋ

그 달콤한 맛에 푹 빠졌구나!?ㅎㅎ

 

 

 

 ㅋㅋㅋ옆에서 유리 흉내내는 채원

 

 

아침에 가래떡이랑 꿀이랑 같이 찍어 먹더라며,,

와...구운 가래떡에 꿀 찍어 먹으면 진짜..JMT인데 ㅠㅠㅠㅠㅠㅠㅠ 

 

 

 채원이가 한 입 뺏어먹었는데 너무 맛있었다며,,,,

난 말만 들어도 침 넘어간다 ㅠㅠㅠㅠㅠ 

 

 

 

 

그리고 다른 한국인 멤버인 채연이가 가래떡을 구워 놨다면서 

유리가 그게 뭐냐고 물어봄 

 

 

 

그러니까 채연이가 가래떡 꿀에다 찍어 먹으라고 ,, 

아무렇지 않게. 무심한 듯 챙겨 준 채연 

 

 

 그래서 감동 츤데레라고 말하는 조유리 

 

 

채연이가 츤데레라고 말하고 있는데 

 

 

 

유리랑 채원이가 일본인 멤버가 있으니까 

츤데레라는 말 아냐고 어떻게 아냐고 물어봤음 

 

 

 

사쿠라 : 일본말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는 유리랑 채원이 ㅋㅋㅋㅋ귀여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