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기대상에서 큰 웃음 준 이상우

2020. 1. 1. 11:5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MBC 연기대상에서 일일/주말드라마 부문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한 상어씨 ㅋㅋㅋ

 

"우리팀들..어..감독님, 작가님, 어..스탭분들, 배우분들 할 것 없이

너무 좋으셔서 정말 드라마 찍으면서 편안하고 즐겁게 찍었습니다.

정말 고생 많으셨고 감사했습니다 (잠시 뜸들이다)

시청자 여러분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급퇴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굉장히 짧음 

 

 

 

 

 

 

놀라다 빵 터진 황금정원 배우들과 시상자 ㅋㅋㅋㅋㅋㅋ

 

 

 

 

 

다급하게 상어씨에게 MC 찬스 쓰라며

들어가려는 상어씨 잡으러 간 김성주 ㅋㅋㅋ

붙잡혀오는 이상우 ㅋㅋㅋ

 

 

 

누가 생각나지 않겠냐는 MC의 말에 

 

(급히 떠오른)

집에서 보고 있을 소연이 (그 김소연 맞음ㅇㅇ 둘이 부부임)

화이팅 사랑해~ 하고 

 

말끝나자마자 또 퇴장하려다가 또 붙잡힘ㅋㅋㅋㅋㅋ

 

 

 

 

 

초토화된 황금정원 테이블ㅋㅋㅋㅋㅋㅋㅋㅋ

 

 

 

 

MC가 촬영하면서 고마웠던 분 콕 집어서 얘기하라고,

생각날 거라는 김성주의 말에 

 

또 다시 급하게 드라마 파트너 한지혜를 떠올린 이상우 ㅋㅋㅋ

 

 

 

 

 

 

 

 

갑자기 후보 VCR에 나왔던 여장 장면 언급하면서 

종종 여장할 기회가 있냐는 엠씨정주 ㅋㅋㅋ

(인터뷰를 더 하기 위해 김성주가 다급했던걸로 추정ㅋㅋㅋ)

 

 

태연하게 전혀 없다!는 이상우 ㅋㅋㅋㅋㅋㅋ

 

 

 

 

 

거기까지한 김성주는 마무리할 타이밍을 알고

드이어 이상우 퇴장시켜 줌ㅋㅋㅋㅋ

 

여기까지만 할까요? 라는 말에

제일 환하게 답해주고 퇴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