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공기놀이할 사람이 없어서 외로운 설현

2020. 1. 1. 11:5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AOA 음방대기시간이 많이 남아서 고스톱이랑 공기놀이하기로 함

 

근데 공기놀이하는 사람이 설현 한 명 뿐ㅠㅠ

 

 

심심해서 매니저한테 말 걸었는데 대답없음

 

 

외로워서 폰만 만지작ㅠ

 

 

다행히 스태프 중 몇 명이 같이 공기놀이하러 옴

 

 

"같이 하는 거야??"

 

사람보고 좋아하는 거 찐 댕댕이

 

 

드디어 공기놀이 시작

 

 

잘함

 

 

그래서 계속함

 

 

분명 같이 공기놀이하러 왔는데...???

 

 

공기놀이하러 왔다가 공기된 스태프들

 

(...)

 

 

 

결국 계속 차례가 안 와서 끝까지 설현 혼자 함

알고보니 공기놀이 실력자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떠련.....이 정도면... 그냥 혼자해도 됐겠는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