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날의 오바메양을 대체할 수 있는 Top3를 알아보자

2020. 1. 1. 11: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스날은 만약 오바메양이 떠난다면, 새로운 공격수를 찾아야만 할지도 모른다. 가봉출신 스타선수는 언론에 알려진바에 따르면, 만약 아스날이 챔피언스리그를 다음시즌에 나가지 못한다면, 팀을 떠날 것이라고 알려졌다. 레알마드리드, 바르셀로나가 2021년 여름에 계약이 만료되는 오바메양에게 관심이 있는것으로 알려졌다. 아스날은 EPL에서 1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 순위는 아스날이 판매시 잃을 수 있는 이적료를 피하기 위하여 내년에 그를 팔아야만 하는 상활이 될 수 있다. 만약 그가 떠난다면, 아스날은 그를 대체할 선수를 찾아야만 하고, Express는 최고의 옵션 Top3을 찾았다.

 

내년여름 오바메양의 아스날과의 계약이 1년밖에 남지 않으며, 아스날은 오바메양을 위해 지불한 58M파운드를 되찾기 위한 방안을 찾아볼 것이다. 그리고 아스날은 새로운 감독 아르테타를 지원하기 위하여 새로운 스트라이커에 투자할 것으로 보인다.

 

1. Dominic Calvert-Lewin-에버튼

 

아스날은 맨유의 코앞에서 칼버트 르윈을 가로챌 기회가 있다. 언론에 알려진바에 따르면, 맨유는 에버튼의 어린재능에게 50M파운드를 지출할 것이다. 어린재능은 이번시즌 그의 성장이 한단계 도약하였으며, 인상적인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 22살의 선수는 이번시즌 EPL에서 18경기 8골을 기록하고 있다. 만약 아스날이 빠른 해결책 대신 미래를 지향한다면, 칼버트 르윈의 젊음과 유망함이 오바메양의 장기적 대체자로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2. Timo Werner - 라이프치히

 

티모 베르너는 계속해서 EPL로의 이적이 연결되고 있으며, 아스날은 만약 오바메양이 떠날시 이 영입레이스에 참가할 수 있다. 이 레드불의 어린재능은 리그 17경기에서 18골을 넣었으며, 첼시와 리버풀로 합류할 수 있다는 힌트를 보여주었다. 그러나 첼시는 제이든 산초에게 큰돈을 쓸것이라는 링크가 있으며, 리버풀은 라이프치히에서 미나미노를 영입하였기 때문에, 이제 아스날에게 티모 베르너 영입의 문이 열렸다.

 

3. Olivier Giroud - 첼시

 

단기간에 해결책이 될 수 있는 선수는 이전 아스날 공격수인 지루이다. 프랑스출신 선수는 램파드 밑에서 경기시간을 배정받지 못한 이후로 첼시를 떠날 것으로 보이며, 내년 유로2020을 앞두고 경기시간을 보장받기 원하고 있다. 그는 언론에 알려진바에 따르면, 아스날로의 복귀에 관심이 있다고 알려졌다.

 

출처 : https://www.express.co.uk/sport/football/1222514/Arsenal-Pierre-Emerick-Aubameyang-transfer-exit-Mikel-Arteta-Olivier-Giroud/am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