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상반기 전역 예정인 아이돌

2020. 1. 1. 12: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2020년 상반기 전역 예정인 남자 아이돌 5명

 

 

 

 

 

 

 

 

 

 

 

 

1. 인피니트 성규

 

 

 

 

김성규 1월 8일

울림에서도 전역 얼마 안남았다고 올라왔던데ㅎㅎ

성규는 전역하자마자 활동 바로 시작하지 않을까

 

3월에 콘서트 한다고 하는 거 같던데

무대에서 노래하는거 빨리 보고싶음

 

 

 

 

 

 

 

 

 

 

 

2. 2pm 우영

 

 

 

장우영 2월 28일

장우영 사진보니까 군대 생활 적응 엄청 잘한 거 같음ㅎㅎ

 

 

 

 

 

 

 

 

 

 

 

 

3. 2am 조권

 

 

 

 

조권 3월 24일

군 뮤지컬 엄청 열심히 하고 있는 거 같던데

별로 안 남았다

 

 

 

 

 

 

 

 

 

 

 

 

 

4. 비투비 은광

 

 

 

서은광 4월 7일

 

하ㅠㅠㅠ 아직도 기억해 마지막 콘서트 때ㅠㅠㅠ

언제 나오나 했던지가 엊그제 같은데 시간이 가긴 가는구나

 

 

 

 

 

 

 

 

 

 

 

 

5. 하이라이트 두준

 

 

 

윤두준 4월 10일

 

입대할 때까지 열일하고 간 두주니ㅠㅠ얼른 보자

누구나 마음속에 윤두준 하나씩은 품고 살잖아요ㅠㅠㅠㅠㅠㅠ

 

 

 

 

 

 

 

 

 

여기까지가 상반기에 전역하는 아이돌임

그 외에 빠진 사람 있으면 알려줘

거의 대부분은 하반기에 전역하더라구 그건 따로 정리해서 또 올릴게!

 

 

 

 

 

 

 

내가 제일 기다리고 있는 둘

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나와ㅠ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