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김도연 화보샷

2019. 3. 27. 21: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조금 난해하다는 말이 있는 김도연 화보

 

유행은 돌도 돈다더니, 다시 이런 컨셉이 유행인건가 싶기도 ,,,

 

 

 

첨에 보고 나도 살짝 히메컷에 당황했지만,,,  

김도연이라서 이만큼 소화 한 거다 ..렬루 

 

다른 사진들 보니까 예전 패션 잡지 화보 생각 나고,, 세기말 갬성 느낌 ㅎ 

배두나랑 신민아가 잡지 모델 양대 산맥 이었던 시절...ㅎ

 

 

 맞아 ㅋㅋㅋㅋ 옛날엔 패션 잡지 화보에 펄 얼굴에 잔뜩 묻히고 그랬었어...추억 돋는다 

 

 김도연이라고  말 안 했으면 새로운 모델인가 보다 했을 듯 ㅋㅋ느낌 있쒀~ ㅋㅋㅋㅋㅋ 

 

 

도연이는 원래 피지컬이 좋아서 옷들이 김도연 빨 받는 거임 

 

와~ 다리 겁나 마르고 길고 날씬하다 ㄷㄷㄷ 아이돌하기엔 아까운 피지컬이야 ㅠㅠ

 

 

 첨엔 응? 난해하긴 하다 하다가 스크롤 내리면서 보니까 김도연이 워낙 소화를 잘 한 것 

 

전문 모델 해도 되겠어~ 소화력이 거의 가스활명수급 ㄷㄷㄷ 

반응형